바로가기 메뉴
본문내용 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서브메뉴 바로가기
Home > 고객센터 > 질문과 답변

질문과 답변

제목 8/10 안산-김해 23:30 차 분실물
작성자 나현정 작성일 2025-08-11 12:21:27

8/10 안산-김해 23:30 차 좌석21번 아이폰 분실물 나오면 연락주세요.
내리기전에 한 번 더 살펴봤었는데 없었거든요 ㅠㅠ
휴대폰 조회하니까 버스안에 있어서 계속 이동중으로 뜹니다 
기사님한테 옆 사이드 구석까지 다 살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.

 

 

 

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.